일요일, 8월 9, 2020

6개월영어

 

6개월 동안 레벨 6까지 만들면 원어민과 대화할 수 있습니다.

조은걸 입니다

조은걸
조은걸

영어공부를 위해 필요한 자세만 가지고 오세요

그것은 바로

동기와 의지

제가 원어민 교사들로부터 영어 수업을 받았을 때 항상 저는 이런 질문을 받았습니다. “Why do you want to learn English?” 당시만 하더라도 그 질문이 식상하다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나중에 알게 되었습니다. 영어를 이유 없이 배우거나 막연하게 잘 하고 싶어 하는 사람들이 영어를 잘 하기란 거의 불가능에 가깝다는 사실을요. 제 학생들을 보고 더 확실히 알게 됐죠. 목표가 없거나 어떻게든 영어를 진짜 잘하고 싶다고 마음먹은 사람이 아니면 의지는 3개월이면 금방 시들어 버리더군요. 이민, 직업, 사업, 공부, 친구, 연애 등의 영어 사용 환경에 접했거나 접하고 있거나 접할 사람들이 동기부여가 제일 잘 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런 환경을 접한 적이 없습니다. 그리고 영어를 막연하게 잘 하면 좋겠다고 생각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래서 흔히 영어 스터디에 몇 달 가보거나 학원을 가기도 합니다. 생각 없이 인터넷으로 영어강좌를 감상만 하기도 하고요. 저는 이런 부류의 사람들은 돈과 시간만 낭비한다고 생각합니다. 영어는 쉬운 언어가 아닙니다. 초 중 대학교에서 엉터리 영어라도 영어를 배우고 늘 엘리베이터, 스마트폰, 스피커, 타이어 등 영어 단어가 일상에서 익숙해서 가능성이 있는 언어처럼 잡힐 듯 느껴질 뿐이죠.

유럽 사람들이 왜 영어를 잘 하는 줄 아세요? 영어를 배워서? 가 아니고 국경없는 유럽에서는 다른 유럽인들과 해외 교류가 많아서 영어를 사용하지 않으면 서로 의사소통이 안되기 때문입니다. 예를들어, 프랑스와 독일은 이웃나라이지만 전혀 다른 언어를 사용하고 있어서 영어를 사용할 수 밖에 없는 환경에 있어요. 이렇게 영어는 영어환경에 노출되서 하는거지 배워서하는게 아니에요. 그래서 얼마나 영어에 많이 노출되어 있냐에 따라 영어실력도 천차만별 입니다. 따라서 영어든 어떤 언어든 배워서 잘하려면 쉬운게 아닙니다. 영어를 시작 하려면 열심히 하고 대충 하려면 그 시간과 돈으로 놀러 가고 마시는 거 사 먹고 다른 제품을 사는 게 더 낫다고 감히 생각합니다. 특히 언어 감각이 부족하거나 나이가 만 35세 이상이라면 진짜 힘든 싸움이라는 것을 명심해야 하죠. 그래서 제가 비교적 훨씬 쉬운 길을 보여드리는거에요.

 

6개월영어의 핵심은

학생이 집에서 듣기, 읽기를 최대한 공부해 오고 나서

강사를 만나서는 말하기, 쓰기 연습을 해서 교정을 받고 실수를 고쳐 나가서 빠르게 말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6개월영어 수업 때 사용하는 교재가 전부 원서임에도 불구하고 학생이 집에서 듣기, 읽기를 공부하면서 충분히 이해할 수 있는 이유는 수업 전에 레벨테스트를 정확하게 받고 수준에 맞는 교재를 공부하기 때문입니다. 원서를 듣고 읽으며 공부를 해도 모르는 뜻은 추측할 수가 있는데, 이는 사람이 태어날 때부터 타고난 언어 잠재 능력이 있기 때문입니다.

설령 충분히 이해를 못 하거나 온전히 이해하지 못하는 문장이 있었다 하더라도 강사를 통해서 궁금점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런 방식으로 공부를 하면 금전적으로 시간적으로도 효율성 있는 수업을 받을 수 있습니다. 6개월영어에서 듣기, 읽기부터 모든 것을 수업에서 일방적으로 가르쳐 드릴 수 있지만 이러한 방식으로 수업을 제공하는 이유는 결정적으로 학생이 주도적으로 공부를 해서 자생력과 실력을 기르려는 것입니다. 언젠간 저 없이도 스스로 영어를 계속 공부해야 하고 실력을 나날이 업그레이드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제가 항상 옆에 붙어 있지는 못하잖아요.

레벨 5부터는 영영 사전 활용법을 알려드리는데, 그 이유는 레벨 1-4까지는 눈에 보이는 단어만 공부하고 어휘가 단순한 반면 레벨 5부터는 추상적인 개념의 어휘와, 본질을 알아야 이해 가능한 어휘가 많이 나오기 때문 입니다. (make up, take out, take over, get in, get off, put on, etc.)

When I was little, I couldn’t catch a frog. 라고 그림을 보면서 연습할 수 있습니다. 굳이 한국어로 해석을 해가면서 영어를 배울 필요가 없습니다.

부교재로 ‘그래머 인 유즈’ 영국판과 ‘세상에서 가장 쉬운 영문법’을 본 코스북 진도에 따라 부분적으로 학습합니다. 최종 목표는 영화/드라마로 영어를 배우는 것입니다. 이렇게 최고의 영어교재들을 시기적절하게 조합해서 공부할 때야 비로소 영어를 효율적으로 배울 수 있습니다.

장점

6개월영어의 장점과 비법

장점

대부분의 사람들의 영어가 안 되는 이유는 1. 듣고, 읽고, 말하는 양이 너무 적기 때문입니다. >>> 영어 기계로 만들어야 합니다. 듣고 읽기를 5번, 10번 해야 합니다. 안 되면 수십 번, 수백 번 해야죠. 체계적인 교재로 이렇게 공부하면 영어는 무조건 됩니다. 집에서 기계처럼 연습해 오세요. 저를 만나서 같이 연습할 때 틀린 건 제가 교정해 드립니다. 그리고 3번, 5번, 10번, 수십 번 내뱉습니다. 실력이 빠르게 향상됩니다. 이미 약 1,000명의 학생이 유익을 얻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의 영어가 안 되는 이유 2. 스스로 먹는 게 아니라 강사가 설명해서 일일이 다 떠먹여주기 때문에 자신의 언어감각을 사용해서 추측하기를 포기했고 추측하는 능력이 따라서 죽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영어는 어렵다는 잘 못된 결론을 쉽게 내립니다. 흔히 외국에 가는 게 답이라고 하는 말이 있습니다. 적절한 시기에 가면 사실입니다. 왜 그럴까요? 외국에 가면 영어가 빨리 느는 이유가 거기서는 영어를 영어로만 흡수하고 모르는 것은 추측하면서 받아들여야 하는 요인 때문입니다. 일일이 떠먹여 주는 강사가 없으니까 본인이 추측해야 하는 상황에 놓인 겁니다. >>> 원서를 쓰는 이유가 거기에 있습니다. 설명은 강사가 하는 게 아닙니다. 자신의 수준에 맞는 영어 원서 English Time을 교재로 이용하면, 그림이 강사 역할을 합니다. 그리고 자신의 수준이 맞기 때문에 영어식으로 이해하게 됩니다. 그리고 모르는 것은 추측하게 되는 습관을 기르게 됩니다. 모든 게 영어로 되어 이따 보니 모르는 게 나오면 추측을 할 수밖에 없습니다. 그러고 나서, 수업 때 모르는 것을 강사가 확인하며 부가 설명만 해 주면 됩니다. 다행히 강사는 학생이 무엇을 알고 모르는지를 정확하게 알아야 하죠.

위의 이유 즉 6개월영어에 영어에서 영어가 빨리 발전하는 이유가 여기에 있습니다.

1. 듣고, 읽기의 엄청난 연습을 하게 되기 때문에 실력이 매우 빠르게 향상됩니다. 강사를 만나서 말하기 쓰기 연습을 하고 교정을 받아 영어가 기계적으로 나올 수 있게 될 때까지 연습하기 때문에 질문하면 바로 대답이 학생 입에서 튀어나올 수 있는 영어 기계가 됩니다. 사실 이것은 영어를 못하는 불가능에서 가능으로 바꾸는 매우 뛰어난 방법입니다. 혼자서 이렇게 할 수 있는 정신력을 가진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혹 있다면 그 사람은 영어를 잘 하게 되죠. 혼자서 힘들기 때문에 트레이너와 같은 영어강사와 함께 듣기, 읽기의 엄청난 양을 학습하는 것입니다.

2. 원서를 쓰기 때문에 영어를 영어로 받아들이며 추측하면서 발전합니다. 한국어를 중심으로 한 영어공부의 한계는 확실합니다. 영어를 영어로 받아들이지 못하고 한국어로 설명을 들어야 직성이 풀리는 사람들은 절대로 원어민과 대화하는 수준이나 영화, 뉴스, 잡지의 영어를 이해할 수 없습니다. 한국어를 영어로 바꾸고, 영어를 한국어로 해석하는 것은 대부분의 영어학습자들이 스스로 만족하는 공부 스타일입니다. 어리석죠. 이런 사람들이 아무리 연습을 많이 한다 해도 원서를 쓰면서 영어를 받아들이고 추측하는 방식으로 배우지 못하면 그런 미디어에서 접하는 셀 수 없는 새로운 그리고 모르는 표현들을 추측하려는 노력을 하지 않습니다. 평소에 누군가 일일이 떠먹여 주는 영어를 배워서 추측하는 능력이 죽었기 때문입니다. 해석은 마약과 같아요. 한국어로 해석을 해서 직성이 풀리게 공부했으니 기분이 좋아~. 그런데 실전 영어에서는 직성이 안 풀려요. 해석이 안돼. 해석해 줄 사람이 없어. 자습서도 해설서도 없어. 강사도 없어.

“Where are you from? I am from Korea.” 수준의 대화는 할 수 있지만 “Ours was way too big. Actually taking a look at the sizing in reference to the other iPhone sizes, this thing is small.” 이런 수준의 대화는 어려운 것입니다. 이런 문장을 듣거나 신문기사에서 읽을 때 이런 배우지 않은 용법, 문장구조를 직성이 풀리게 해설을 해 주는 강사가 없기 때문입니다. 추측할 수 있는 어휘의 수준이고 문장구조이지만 추측하는 것을 지레 포기합니다. 모르는 것을 추측하고 영어 방식을 그대로 받아들이는 것은 영어를 잘하는 사람과 못하는 사람의 차이를 나누는 기준이 되는 두 번째 요소입니다.

비법

레벨 1-12

교재: English Time 시리즈 by 옥스포드 대학 출판사 (레벨 1-6) / Cutting Edge 시리즈 by Pearson Education (레벨 7-12) >>> 이 책들은 현존하는 영어 원서 중에 가장 좋은 원서입니다.

비법 1: 영어를 영어로만 듣기, 읽기, 말하기, 쓰기를 배웁니다. (영어공부방법 문서 제공)

비법 2: 사용빈도가 가장 높은 영어는 일상 모습입니다. English Time 1-6권에는 280개의 일상 모습이 담긴 그림이 있기 때문에 사용빈도가 가장 높은 극효율의 영어를 배울 수 있습니다.

비법 3: 동사 시제의 95%를 차지하는 현재, 과거, 미래, 진행 시제를 평서, 과거, 부정으로 자동으로 튀어나올 때까지 기계적으로 연습합니다.

전 과정 중 레벨 1-6을 잉글리시 타임 1권-6권까지 배우게 되면 원어민과 대화를 할 수 있는 수준이 됩니다.

6개월영어 수업
6개월영어 수업

수업 과정

레벨 1-12

1. 집에서:

– 듣기와 읽기를 중점적으로 공부해 옵니다.

– 최소한 5번 듣고 10번 소리 내어 읽습니다. (이해하면서)

– 그래도 잘 안되면, 막힘없이 잘 듣고 읽을 수 있을 때까지 공부해 옵니다.

2. 수업 전: 코스북, 공책, 필기구, 출석부, ROAD MAP을 준비합니다.

3. 수업 중: 듣기와 읽기를 테스트를 받고 숙제 미완성 시 5번 읽습니다.

이해하지 못한 문장이나 단어에 대한 설명을 듣습니다.

말하기와 쓰기를 집중적으로 연습합니다.

4. 수업 끝: 책 덮고 영어로만 대화합니다.

5. 수업이 마칠 즈음 그동안의 발전 상황과 앞으로 계획을 상담받습니다.

듣고, 소리 내서 읽는 양이 기본적으로 바탕이 되지 않으면 아무리 강사 측에서 혼신의 힘을 다해서 가르쳐도 소용이 없습니다.

 

이 수업의 목표

1. 레벨 1부터 시작: 레벨 6을 6개월 내에 만들기

2. 레벨 2 이상 받았다면: 레벨 6을 5개월 내에 만들기

교재

6개월영어 교재
6개월영어 교재

레벨 1-6

 

레벨 7-12

 

레벨 5부터는 롱맨 현대 영영 사전, Grammar in Use, 세상에서 가장 쉬운 영문법 중 필요한 내용을 동시에 공부합니다.

 

English Grammar in Use Intermediate by Raymond Murphy
English Grammar in Use Intermediate by Raymond Murphy
세상에서 가장 쉬운 영문법
세상에서 가장 쉬운 영문법

↑부교재

 

6개월영어 전 과정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1. 영어공부 방법
  2. 영어교재를 온전히 이용하는 법
  3. 자신의 단어장 만드는 법
  4. 영영 사전 사용법
  5. 영문법 책 활용법
  6. 영어 환경 만드는 법

레벨마다 수업 횟수, 숙제 양, 수업료가 다릅니다. 각각의 레벨을 완료해야만 다음 레벨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수업 양과 숙제 양

모든 수업은 주 2회이며 수업 시간은 회당 1시간

모든 숙제 양은 매일 1시간, 주 6일 기준입니다.

Level 1

교재: English Time1

수업 횟수: 2회

공부기간: 1주

숙제 양: 매일 1시간 X 6일 = 6시간

수업료: 7만 원

Level 2

교재: English Time2

수업 횟수: 2회

공부기간: 1주

숙제 양: 매일 1시간 X 6일 = 6시간

수업료: 7만 원

Level 3

교재: English Time3

수업 횟수: 4회

공부기간: 2주

숙제 양: 매일 1시간 X 12일 = 12시간

수업료: 16만 원

Level 4

교재: English Time4

수업 횟수: 7회

공부기간: 3주 반

숙제 양: 매일 1시간 X 22일 = 22시간

수업료: 27만 원

Level 5

교재: English Time5

수업 횟수: 10회

공부기간: 5주

숙제 양: 매일 1시간 X 30일 = 30시간

수업료: 39만 원

Level 6

교재: English Time6

수업 횟수: 12회

공부기간: 6주

숙제 양: 매일 1시간 X 36일 = 36시간

수업료: 47만 원

여기까지 도달하면 영어를 잘 한다는 소리를 듣습니다. (4개월 반)

Level 7

교재: Cutting Edge Starter (Longman Pearson)

수업 횟수: 12회

공부기간: 6주

숙제 양: 매일 1시간 X 36일 = 36시간

수업료: 47만 원

Level 8

교재: Cutting Edge Elementary (Longman Pearson)

수업 횟수: 14회

공부기간: 7주

숙제 양: 매일 1시간 X 42일 = 42시간

수업료: 55만 원

Level 9

교재: Cutting Edge Pre-Intermediate (Longman Pearson)

수업 횟수: 14회

공부기간: 7주

숙제 양: 매일 1시간 X 42일 = 42시간

수업료: 55만 원

Level 10

교재: Cutting Edge Intermediate (Longman Pearson)

수업 횟수: 12회

공부기간: 6주

숙제 양: 매일 1시간 X 36일 = 36시간

수업료: 47만 원

Level 11

교재: Cutting Edge Upper-Intermediate (Longman Pearson)

수업 횟수: 12회

공부기간: 6주

숙제 양: 매일 1시간 X 36일 = 36시간

수업료: 47만 원

Level 12

교재: Cutting Edge Advanced (Longman Pearson)

수업 횟수: 10회

공부기간: 5주

숙제 양: 매일 1시간 X 30일 = 30시간

수업료: 39만 원

◆ 레벨 1-6까지의 총 기간 – 4개월 2주

◆ 레벨 7-12까지의 총 기간 – 9개월 1주

cefr 유럽 언어 공통 기준
캠브리지에서 만든 영어 레벨 측정 기준 CEFR (Common European Framewrok of Reference) cefr 유럽 언어 공통 기준

 

Cutting Edge 교재 와 레벨

레벨 7부터 Cutting Edge 시리즈로 수업을 합니다.

레벨별 영어교재와 CEFR 등급과 GSE 등급을 확인하세요.

◆ CEFR은 영어실력의 국제 기준표이며 유럽에서 통용되어 사용되고 있습니다. A1 A2 B1 B2 C1 C2까지의 등급이 있습니다.

흔히 아이엘츠와 각종 케임브리지 시험들은 CEFR 기준으로 영어실력이 평가됩니다.

◆ GSE 등급은 교사들을 위한 것인데, 자신의 학생들의 발전성을 더 정확하고 더 쉽게 측정할 수 있도록 돕는 점수표입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를 참조하세요.

  • 레벨 7 Cutting Edge Starter: CEFR: <A1 to A2 | GSE: 19 – 31
  • 레벨 8 Cutting Edge Elementary: CEFR: A1 to A2+ | GSE: 27 – 37
  • 레벨 9 Cutting Edge Pre-Intermediate: CEFR: A2+ to B1 | GSE: 36 – 48
  • 레벨 10 Cutting Edge Intermediate: CEFR: B1 to B1+ | GSE: 45 – 55
  • 레벨 11 Cutting Edge Intermediate: CEFR: B1+ to B2+ | GSE: 54 – 67
  • 레벨 13 Cutting Edge Intermediate: CEFR: B2 to C1 | GSE: 66 – 80

https://www.cambridgeenglish.org/exams-and-tests/cefr/

https://www.pearson.com/english/about/gse.html

1. 꼭 레벨 1부터 시작해야 한다는 말인가요?

아닙니다. 레벨테스트 때 받은 레벨부터 시작합니다.

2. 무엇이 6개월이라는 말인가요?

레벨 1부터 레벨 6까지를 6개월 내에 완료해서 레벨 6으로 만들어 드린다는 말입니다.

레벨 1-6까지는 평균 4개 월반이 소요되며, 진도가 비교적 느린 분들도 6개월 내에 레벨 6을 완성합니다. 레벨 6에 도달하면 약 중3 수준 영어로 의사소통할 수 있습니다. 레벨 7부터는 더 깊고 넓게 실력을 쌓아 갑니다.

3. 6개월영어를 6개월 안에 못 마치면 어떡하죠?

6개월을 넘겨서 하면 됩니다. 레벨 1부터 시작해서 레벨 6까지 보통 6개월이 걸립니다.

1권부터 4권까지는 각 과가 12과로 구성되어 있고 5,6권은 10과로 구성됩니다.

레벨 1부터 시작하는 경우 대부분의 학생들은 레벨 1-4를 2개월 안에 끝냅니다.

레벨 5는 두 달, 레벨 6도 두 달, 이렇게 총 6개월 정도가 걸립니다.

레벨 4를 받은 학생은 4개월도 안 돼서 6개월영어를 수료하겠네요.

4. 6개월영어는 레벨 1부터 6까지를 꼭 6개월 동안 해야 합니까?

아닙니다. 레벨 5로 선정되면 레벨 5, 6만 하면 됩니다.

그리고 레벨 7을 계속해서 공부하시고 더 잘 하시면 8, 9, 10… 이렇게 일취월장하는 거죠.

5. 6개월 학원비를 한꺼번에 내야 하나요?

아닙니다. 매달 수업 전에 레벨 별 수업료만 주시면 됩니다.

6. 레벨 6까지 있나요?

레벨은 1-12까지 있습니다.

교재 구성은 홈페이지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레벨 6까지 완성할 경우에 영어로 대화가 됩니다.

아주 잘은 아니더라도 현재, 과거, 미래, 진행 시제를 평서, 부정, 의문으로 자연스럽게 대화할 수 있게 만들어 드립니다.

레벨 테스트는 1부터 12까지 준비되어 있으며 듣기, 읽기, 말하기, 쓰기 모든 부분을 테스트 받습니다.

대략 20분 정도 소요됩니다.

7. 제가 어학연수를 가려고 하는데 3개월이 남았습니다. 6개월 동안 못 듣는데 어떡하죠?

아는 만큼 들리고 아는 만큼 말할 수 있습니다. 레벨은 테스트를 받아봐야만 알 수 있기 때문에

최대한 빨리 테스트를 받고 레벨 진단을 받는 데로 꼭 레벨 6까지 못 마치시더라도 할 수 있는 영어공부를

최대한 하시고 출국하시기 바랍니다.

8. 문법도 배우나요?

세상엔 영어회화가 따로 있고 문법이 따로 있고 영어 단어가 따로 있지 않습니다.

영어는 하나입니다. 문장에 문법이 있고 회화 표현이 있고 단어가 들어 있습니다.

문법이라는 것은 문장의 법칙을 의미합니다.

문법에 맞게 당연히 영어를 가르쳐 드리기 때문에 문법도 배웁니다 :)

2배 6개월영어 수업

빠른 효과를 위해 수업을 두 배로 늘릴 수도 있습니다.

2시간 수업 주 2회

수업 전체 기간은 절반으로 줄어듭니다.

 

환불 규정

수업 기간 1/3전 2/3 환불 / 수업 기간 1/2전 1/2 환불 / 수업 기간 1/2후 환불 불가

법적 규정이므로 강사와 학생 모두 준수해야 합니다.

 

결석, 보충, 지각에 대한 기준

– 모든 수업은 정시에 시작해서 55분간 합니다. 강사가 그다음 다른 학생의 수업이 없으면 수업을 1시간 풀로 합니다.

– 지각을 해서 늦게 온 시간을 채워 주지 않습니다.

– 회식, 가족모임, 장례식, 개인 약속 등 무엇이든 계획된 것은 월 1회 둘 중 하나를 해 드립니다. 1. 보강을 한다. 2. 수업을 하지 않고 넘어간다. 못하는 수업을 나중에 보강을 하던 넘어가던 반드시 만 이틀 전에 미리 알려주셔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인정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1월 16일 목요일 수업이라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15일 수요일에 “내일 일이 생겨서 수업 못해요” 16일 당일에 “오늘 사정이 생겨서 수업 못해요” >>> 결석 처리합니다.

– 수업 못하는 그 시간에 대해서는 2가지 중 한 가지를 택하세요. 1. 다음 수업 전이나 후로 연속 보강 2. 수업 안 하고 넘어가기

이유

1. 6개월영어 수업은 약속해서 주 2회 수업을 하기로 한 것입니다. (학원을 다닐 때 개인 사정으로 못 오는 것을 아까워하면서 그날 수업료를 환불해 달라고 하거나 보충 수업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6개월영어 수업도 마찬가지로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단, 위에 언급한 것처럼 2일 전에 알려주신 것은 바꿔드립니다. 본인의 일에 대한 것은 성숙하게 자신이 책임을 지면 좋겠습니다. 출결 사항은 수업의 정책일 뿐이며 모두에게 동일하게 정해진 것이기 때문에 감정적으로 받아들이시지 않기를 바랍니다.)

2. 수업을 주 2회 2시간 하지 못하면 영어 실력도 늘지 않습니다.

 

수업료

수업 전날까지 완납

 

6개월영어 수업 동안 학생이 소화해야 하는 매일의 공부 양

전 레벨: 최소 매일 1시간씩 듣기, 소리 내서 읽기, 영어식으로 이해, 느낌까지 자신에게 넣기

6개월영어 수업 장소

신도림 테크노마트 10층 카페 굴리엘모 – 평일 오후, 저녁

신도림 테크노마트 1층 맥도널드 – 평일 오전

화상/전화 1:1 영어수업

 

요일과 시간

월목

화토

나머지 시간대는 개별 문의

 

제가 진짜 될까요?

노력을 했는데 실력이 안 늘면 방법이 잘 못된 것이고, 좋은 방법으로 했는데 안되면 충분히 노력을 안한 거예요.

대부분은 꼼수로 뭔가 조금 해보고 안 된다고 하십니다.

●’이걸 영어로 뭐라고 할까요?’로 설명만 영어 인강

●’영어 혁명’

●’이것만 하면 영어 끝’

● 자작 후기 영상

이런 장사꾼들을 믿고 뭘 해보면 될 리가 없겠죠.

좋은 방법은 이미 캠브리지, 옥스퍼드, 롱맨 피어슨, 맥밀런 등과 같은 교재에 이미 반영되어 있습니다. 저는 그걸 정립해서 이해 쉽게 알려드리는 거예요- 영어공부 방법, 영어교재 등.

정석이 아니면 가질 마세요. 영어가 조은걸 정독해 주세요. 자세히 될지 안 될지는 제가 만나서, 전화로 판단해 드릴게요. 자세를 준비해 오세요.

 

영어는 여러 언어 중에서 매우 어려운 언어입니다. 대충 끄적끄적 해서는 남는 게 없어요

 

그룹 수업은 없나요?

바쁜 현대 사회에서 시간을 맞는 학생들은 찾기가 어렵습니다. 차라리 같이 공부할 친구나 아는 분을 데려오세요. 그래서 같이 수업하세요. 그룹수업은 30% 할인해 드립니다.

화상영어, 전화영어는 안 되나요?

됩니다. 똑같은 방식으로 같은 금액으로 수업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데모 수업 및 레벨테스트 신청하기

  • 데모 수업을 경험하세요. 자신의 실력을 정확하게 파악 하세요.
  • 온라인에 공개하지 않는 영어 잘하는 법, 영어공부 방법 문서를 이 때 드립니다.
  1. 20분: 레벨테스트 듣기, 읽기, 말하기, 단어 읽기로 구성
  2. 15분: 데모 수업
  3. 25분: 영어 잘 하는 법, 영어공부 방법 설명
  • 장소: 신도림 테크노마트 1층 맥도널드
  • 금액: 무료

 

아래 연락처로 신청

  • Mobile: 010-9797-8756
  • Kakao: eungulcho
  • Email: choeungul@gmail.com

6개월영어 문의 사항 – 아래 2가지 방법 중 편한 방법으로 연락을 주세요.

  1. 아래 소셜 로그인 후 댓글로 질문을 남기세요.

2. 게시판에 질문을 남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