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인터넷 영어 강의를 들으면 진짜 영어가 될까?”

제가 요즘 제 친구와 주위 사람들에게 가장 많이 듣는 이야기 입니다.

미국인들이 인스타그램에서 다는 댓글을 보면 쉽게 이해가 되면 좋겠죠? 동네에 사는 캐나다 영어강사와 막힘 없이 대화를 하면 좋겠죠? 직구도 자유자재로 하면 편하겠죠? 어떻게 하면 그렇게 영어를 구사 할 수 있을까요?

[space]

당신의 지각력을 발휘하여 영어공부의 두 가지 길에 대해서 생각해 보고 선택해 보세요.

온라인 영어강의

1. 하버드대학교 영어 학과 윤 교수는 영어를 매우 잘 가르칩니다. 한국어에도 능통 합니다.

인터넷 강의로 50강의 분량으로 이것만 하면 영어를 잘 한다고 주장 합니다.

월 강의료는 30만원 입니다.

2. 당신의 친구 정수는 어려서 꾸준히 영어를 공부해서 영어를 잘 합니다. 캐나다에 가서 영어를 원어민 급으로 끌어올려 한국에 귀국 합니다.

그 친구가 추천하는 영어 책을 구입해서 매일 듣고 읽고 이해하고 외웁니다.

그리고 일주일에 두번 그 친구를 만나서 한시간씩 공부한 것을 점검 받고 물어보고 말하기 연습을 하자고 합니다. 친구에게 매달 30만원을 줍니다.

[space]

당신은 어떤 것을 택하겠습니까?

당신이 전자를 택했다면 한번 열심히 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래야 당신은 실제로 영어가 되는지 안 되는지 누가 무슨 말을 하던간에 직접 경험해 볼 수 있겠죠.

그러나 후자가 맞다고 생각 한다면 제가 그 방법을 알 수 있도록 도와 드리겠습니다.

[space]

진정으로 제대로 된 길을 가고 싶으시다면…

저는 영어를 10년 넘게 대학생, 직장인, 사업자들에게 가장 효과적인 방법으로 가르쳐왔습니다. 물론 저 자신부터가 준 원어민의 실력을 쌓았습니다. 당신의 수준에 맞고 체계적인 원서, 영영 사전을 추천해 드릴 것입니다.

그에 더해 당신의 수준에 맞는 영어를 가장 효과적으로 혼자서 공부할 수 있는 방법과 한국에서 영어 사용환경을 만드는 방법들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영어 잘 하는 방법 무료 강의

1시간동안 알려 드리는 것은 영어강사로서 무료로 서비스로 제공 하는 것이며 날짜와 시간만 맞으면 됩니다.

단 조건은 같이 만나서 제가 알려드리는 모습의 사진을 찍으면 되고 커피 한 잔만 주시면 됩니다.

많은 분들이 이런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진심으로 도와 드리고 싶습니다.

만날 수 있는 장소는 종각 스타벅스 광교점 입니다.

아래 이메일이나 전화번호로 가능한 날짜와 시간을 저에게 1지망부터 3지망까지 보내 주세요.

장소 절충도 가능 합니다신촌, 강남가능

가능한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저녁 8시까지 입니다.

[space]

문의

조은걸 영어강사

Mobile: 010-9797-8756

Email: choeungul@gmail.com

[space]

신청

[contact-form-7 404 "Not Found"]

Comments

comments